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타듀밸리 NPC선물 공략(feat. 저렴이로 선물하자^^!)
    스타듀밸리 2021. 5. 23. 19:00

    채집해서 공짜로 얻은걸로 선물하려고 쓰는 글
    (like가 기본입니다!)


    수선화 : 에밀리 하비 레아 헤일리
    샌디(love) 캐롤라인 에블린 조지 거스 헤일리  재스 켄트 라이너스 팸 피에르 빈센트

    민들레 : 하비 레아 페니  /  라이너스 피에르

    리크 : 하비 레아 페니 /  라이너스 조지(love)

    야생 고추냉이: 하비 레아 /  라이너스 크로버스(love)

    파: 레아 하비  /  라이너스

    새먼베리:  레아 셰인
    드리트리우스, 로빈, 조디, 켄트, 라이너스, 팸, 샌디


    여름

    스위트피: 미혼 npc전부  /  클린트, 조지, 세바스찬 제외

    백량금:  
    엘리엇, 레아, 셰인
    드미트리우스, 로빈, 켄트, 라이너스, 샌디, 팸

    포도는 채집가능하기도 하지만 가을작물로도 있기 때문에 제외하겠습니다. 빈센트가 사랑하는 과일입니다.


    가을

    헤이즐넛:  
    하비, 레아  /  라이너스

    블랙베리, 야생 자두:
    엘리엇, 하비,  셰인,  레아
    드미트리우스, 로빈, 켄트, 조디, 팸, 라이너스, 샌디


    겨울

    크로커스:  스위트피랑 같음!

    겨울 뿌리, 눈마, 호랑가시나무 열매:  
    하비, 레아  /  라이너스

    수정 과일:  
    엘리엇, 하비, 레아, 셰인
    드미트리우스, 로빈, 조디, 켄트, 라이너스, 팸, 샌디


    정리!  새먼베리랑 블랙베리는 수확철에 400개넘게 채집가능하다.  다른 과일은 요리 미션 달성해야하는거 아니면 그냥 다 팔아버린다. 선물은 새먼베리로!!

    정리하면서 느낀점..
    레아가 예술가라서 돈이 별로 없다는 식의 말을 많이한다. 채집한걸로 샐러드 만들어먹는듯..
    그리고 하비도 의사인데 마을이 작다보니 돈이 별로 없는것 같다. 가끔 새벽 2시 넘겼는데 집 못 들어가면 누가 내 주머니 뒤지고 있다는거 나오는데 그거 하비다ㄷㄷㄷ
    라이너스야 아예 쓰레기통 뒤지니까ㅠㅠ
    결론 돈없는 npc들이 뭘 줘도 다 좋아하는것 같다..

    그럼 모두 즐거운 스듀하시길!

    댓글 2

Designed by Tistory.